장마와 함께 무더위가 한창 기승을 부리는 요즘입니다. 또한 이제 7월 말과 8월 초에 여름휴가 피크 기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휴가를 떠나기 전 장거리 주행에 대비해 차량 상태를 점검하는 것도 좋은데 마침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가 '여름철 특별 무료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 현대·기아자동차의 '여름철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란?
현대·기아차는 이달 26일 수요일부터 28일 금요일까지 3일간 전국의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을 무료로 점검해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장거리 주행 전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을 점검해 각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이번 무료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제네시스 포함) 고객은 블루핸즈 1,269개(직영 하이태그센터 제외), 기아차 고객은 전국 18개 서비스센터와 767개 오토큐를 방문해 무료 점검 쿠폰을 제시하고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상점검 신청방법
무상점검은 그냥 블루핸즈나 오토큐를 방문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위의 쿠폰을 제시해야 합니다. 이 무상점검 쿠폰은 3일 간만 발급되며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니 빨리 발급받으시길 부탁드립니다.
무상점검 쿠폰은 19일(수)부터 21일(금)까지 △현대차 '마이현대', △제네시스 'MY GENESIS', △기아차 '마이기아' 등 각사 통합고객서비스 애플리케이션에서 선착순으로 발급됩니다.
무상점검 항목
점검 항목은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이며, 워셔액 1통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여름무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업체 고객센터(현대자동차 080-600-6000 /제네시스 080-700-6000 / 기아 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가 가능합니다.
여름휴가를 떠나기 전에 간단하게라도 무상 점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2023년 현대·기아자동차의 '여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장마철 모두 안전 운전하시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